필러 포인트 해변 생일파티

이번 주말에는 아빠 친구의 40번째 생일을 축하해줄 겸, 오랜만에 둘이서 필러 포인트 해변을 다녀왔다.

필러 포인트는 집에서 약 한 시간 떨어진, 댐(?) 같은걸로 바다를 막아 놓아서 잔잔한 파도를 즐기며 놀기 좋은 항구.

사실, 예전에 훌륭한 절세미녀™ 엄마와도 함께 한 번 갔던 터라, 별 생각 없이 시간 맞춰 달려 갔는데 … 도착해서 아무리 찾아봐도 친구 일행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았다.

잘못 도착해놓고도 신난 개비 정

잘못 도착해놓고도 신난 개비 정

눈치 100 단 개비 정은,

개비 정: 아빠, 우리 길 잃은거야?

아빠: 아니, 그냥 잘 못 온 …

개비 정: 어우~~~ 어뜩해? 집에는 갈 수 있어?

아빠: 다시 잘 찾아 가면 …

개비 정: 구글은 길 알아?

아빠: 구글은 여기래. 근데 친구들이 어디 있는지 모르는게 …

개비 정: 아빠 친구한테 전화 해봐. 그럼 되잖아.

아빠: 아 …

전화해보니, RV로 해변에서 캠핑 중인 친구 일행은, 약 10분 떨어진 RV 캠핑장에 있다고 …

드디어 해변 파티 일행과 무사히 합류

드디어 해변 파티 일행과 무사히 합류

아침에 집을 나서며 바다에 간다했더니, 패기 있게 본인은 수영을 해야 한다며 수영복을 반드시 챙겨 가야만 하겠다던 개비 정. 우리가 간 해변은 워낙 물이 차갑기로 유명한 곳이라, 걱정하고 있었는데, 막상 밀려 오는 … 이라기에는 정말 잔잔하게 흐르는 … 바닷물을 보더니

개비 정: 아빠아아~!!!! 파도가 오잖아!!!!!!! … 무서워. 안 할거야.

… 하며 급하게 줄행랑.

파도에 다가서는 비장한 자세

파도에 다가서는 비장한 자세

개비 정 파도 무섭다고 달아 나는건, 아주 어렸을 때부터 심했던지라, 난 일찌감치 물에 발 담그는 것 조차 포기하고, 바로 모래 놀이 직행.

기-승-전-모래놀이

기-승-전-모래놀이

그리고서 개비 정은, 내가 내 친구들과 게임도 하고 밥도 먹는 약 세 시간 동안, 혼자 모래 속에 처박혀서 열심히 놀아 줬더라는 … 이제는 정말 인간이 다 되었음을 절실하게 느끼는 하루였다.

이렇게, 40대에 들어서는 친구를 위로하며 해변에서 지낸 날도 무사히, 끝.

공유 댓글
comments powered by Disqus